카테고리 없음

몸에 있는 점 위치 이동시키는 법

U머 2021. 12. 24. 08:48

이거 진짜 있었던 실환데

이거 내가 어렸을때 일이야..

근데 아무도 안 믿더라고....


근데 내가 겨우 이딴걸로 거짓말 칠 이윤 없으니까

믿어줬으면 해


이건 내가 어렸을 때. 한 대여섯살 쯤 됐을 때 일이였어.

나는 왼쪽 발가락에 거의 몇년을 함께해온 점이 하나가 있었어.

내가 발을 씻고 있을때 일어나 사건이야.

나는 동그란 세숫대야에 발을 담가서 발을 씻고 있었다? 근데 갑자기 점 하나가 톡 하고 떼지는거야. 그렇게 작은 점도 아닌데..

여기까지는 믿을수 있을거야. 점 떼진 사람은 인터넷 검색 몇번만 해도 나오더라고.

근데 아무튼 신기하잖아?

아무튼 떨어진 점은 세숫대야 위를 둥둥 떠다니고 있었어. 그런데 너무 신기한 나머지 내가 그 점을 집고 다시 발에 붙였어. 그냥 올려뒀다는거지

그리고 그 점을 뗐다가 붙였다가 하는 듯한 마술을 연습했어. 누나한테 보여주고 싶었거든... 누나도 내 발에 점이 있던걸 알았었기에

그래서 나는 발가락에 다시 점을 붙이고 누나!! 하고 크게 외치며 누나를 불렀다? 근데 누나가 빨리 안오는거야. 나는 그래도 계속 부르면서 기다렸어

마침내 누나가 왔어. 그리고 내가 말했지

"누나 내가 내 발가락에 점 떼지는거 보여줄게!"

하고 붙여진 점을 떼려고 했는데

ㅆ....ㅇㅇㅇㅇ....ㅂ 안떼지는거야 하필 그때부터

그래서 결론적으로 내 발에 있던 점 위치가 이동했어....... 하아.... 내가 가장 후회하는건 확실히 내 말을 믿을수 있게 점의 위치를 왼쪽 발에서 오른쪽 발로 이동시킬걸 하는거야